BOSCH MIC카메라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침대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Bosch MIC카메라는 바람에 의한 영상흔들림을 최소화한 구조입니다. 이러한 구조적 특징은 최대 줌인영상에서 일반적인 카메라가 보여주는 영상의 흔들림이 거의 없도록 합니다. 또한 극한 환경에 대비한 견고한 카메로 일반적인 CCTV카메라의 기계적 역량을 뛰어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메라 본체 전체에 산화 피막 처리가 되어 있어서 강한 충격과 저주파 진동을 견딜 수 있으며, 산업표준을 만족시  키기위하여 충돌 저항에 관한 IK10 등급과 진동 관한 IEC 60068 표준을 준수합니다.         

MIC 7000i 카메라의 주요 내환경 조건

동작습도 : 100%
방수방진 등금 :UL Type 6P and IP68
동작온도: -40°C to +65°C,
충격보호등급 : IEC60068, IK10
염수테스트 : ISO12944-6: C5-M (High)
최대 풍속 : 161kph(100mph)

항만과 해상 석유 시설은 MIC카메라에 적합한 시설입니다.  염분과 강풍에도 중요 시설과 작업상황을 안정적으로 감시할 수 있습니다.

강풍, 강우, 안개, 우박, 눈 등 악천후 에서 정상적인 동작을 보장합니다.

염수분무 테스트를 포함한 가혹한 환경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Bosch가 재료 공학 및 코팅 분야에서 쌓은 전문 지식의 결정판입니다. 뛰어난 금속공학과 마감 처리로 완성된 이 카메라는 부식 방지력이 대단히 우수합니다. 

이 카메라는 ISO 12944-6: C5-M(고), 알루미늄 하우징 부품에 따라 2,000시간의 염수 분무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산불감시에 최적인 카메라

열악한 자연환경에 설치되는 산불감시용 카메라는 MIC카메라에 가장 적합한 설치 조건입니다. 강풍에서도 정확하게 회전하는 PTZ동작과 함께 최대 30배 줌인 영상에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제공합니다.  야간에도 뛰어난 저조도 기능으로 산불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삼성산 산불감시 화면

자동추적기능

회전형 CCTV카메라 중 가장 우수한 자동 추적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자연스런 카메라 움직임을 구현하여 피사체를 자동으로 추적합니다. 특히 공항에서 항공기 착륙과정을 자동으로 추적하여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공항과 같은 중요시설은 MIC카메라가 적용되는 가장 적합한 시설입니다.  어떤 환경에서도 완벽한 동작을 보장합니다.  

야간 객체 추적

자동추적기능은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 저조도기능과 함께 사용되어 야간 객체 추적에도 사용 될 수 있습니다

헬싱키공항의 착륙 항공기 추적

드론탐지 최적화

MIC카매라는 상향감지가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구조적 특성상 상공을 감지하는데 각도의 제한이 없습니다.

구조적 안정성은 이 카메라의 최대 배율인 30배 줌인을 한 상황에서도 바람에 의한 흔들림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작은 피사체인 드론을 먼거리에서 분별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기능입니다.

다양한 모델의 MIC카메라를 제공합니다.

저조도 MIC 카메라

적외선 투광기 MIC 카메라

MIC 열상카메라